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일상. 주 4일을 희망하며.. 쇼파 완성! (feat. 무인양품 쿠션)

728x90

하.

요즘 내가 미쳐가지고
편의점에서 뭔가 홀린듯이 사온 녀석.
1+1라 어쩔수가 없었다.

하루에 1봉 때리고
미쳤지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객코 한마리 사이즈 왕큰데 나이거 다 먹었따..
한봉지에 300kcal 넘는데.
나눠먹는 법을 몰라.


#맥켄지 통증치료법

예전에 목디스크 생겼을 때 산 통증치료서적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쪽에 저명한 맥켄지 교수님의 책이닷
ㅋㅋㅋㅋㅋ
책에서 느껴지는 바이브가 신뢰가 느껴진다구..
당근에 내놨는데 아무두 노관심이라 다시 내가 품기로.

몇일 전 목이 아파서 다 꺼내보고
몇번 스트레칭도 해보고.

ㅋㅋ

퇴근샷
퇴근바이브
두근두근 설레인다고

저 사람들 차 안에서 퇴근하면서 얼마나 기쁠까.

하.

가을이로세..
눈으로 보는게 더 이뿐데

짠.
ㅋㅋ

드디어 완성된 나의 쇼오오오파-🧡🧡
이뽀이뽀 딱 저 중간에 등을 대고 기대면
여기가 바로 구름위일까여?

내 친구둘 자주와서 편안하게 쉬다가길

ㅋㅋ

한쪽에 덩그러니 아무렇게 올려둔 조명..
저쪽에 조명을 바꾸려고하는데
저렴하면서 괜찮은 스텐드 쪽으로 보고 있다. 은은한 느낌으루다가.
등이 생각보다 찾기가 힘들다.

천천히 찾지 뭐.

ㅋㅋ

오 인스타에 이런녀석이 광고를 해서 보니
골판지상자!
생각보다 튼튼하고 이뻐보여서 기록.

하..

업무하다가 우체국 갈 일이 생겨서
다른 분 대신 가신다는거 막아서고 내가 다녀왔다.

대낮에 볕을 쬐는 기분은 아주 최고최고
직장인들 비타민D 꼭 챙겨먹거나 볕 쬐거나 꼭 해주기

신발은 닥터마틴 플로라🤎
요고요고 요즘 이거만 손이 간다.
원래는 반스만 신는 나.
좀 더 사회성을 갖춘 성숙한 여자느낌 나서 좋다.

짠.

아니 .......

네이버 클로버노트 어플 대박.

회의 혹은 미팅 시간에 이걸 틀어두고 녹음을 하면
알아서 문자로 변환되서 기록도 되고,
참석자 설정에 따라서 사람을 구분해서 기록도 해준다.
그 기록을 바탕으로 단어 검색도 된다.
너.무. SMART 한 세상 - ! ! !

회의록을 따로 작성하지 않아도된다.
또한 중간에 메모한 내용들을 공유할 수 도 있다.
물론 미리 사전에 동의를 구하고 하는 것이 맞다.

가슴이 벅차오른다 신세계다.
#클로바노트 #녹음합법 #녹음불법 #녹음사전동의 #회의록작성어플 #녹음어플

하.

또 다른 날의 두근두근 퇴근샷.
날이 맑다.

이제 곧 미먼이 판치는 나날들이 오겠찌
하루만 더 버티면 연차다.
할수있어 끙끙

퇴근하고 머리 염색.
뿌염할라다가 그냥 깔끔히 톤 다운도 할 겸 전체염색으루.

가는 미용실이 진짜 친절 서비스나 외적인 것 보다
저렴한 가격에 기본에 충실한 샵인데
좀 무뚝뚝하긴 해도 귀찮게 억지로 말도 안시키고 나도 눈감고 그들의 손길을 느끼고
졸리면 졸고 막 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는걸 딱 알아채고 그대로 잘 해줌...
정말 딱 내스탈이야.

아아 오늘도 감동하고 말았다.

내가 원하는 색상 그대로고여..
가격은 머리길이 상관없이 5만원이고여..

ㅋㅋ

오늘은 부모님집에와서 자는날
붙박이장도 있고 벽장도 있는 내방
짐은 다 뺐지만 포근하구만
전기장판 떄문인가..
노곤노곤

이케아 

이케아 건조 세트 이거
하나하나만 보면 그냥 그런데
이렇게 세팅해두니까 꽤나 그럴듯하네?!

그냥 의외라 캡초

몇일뒤에 또 이케아 갈 예정.. 6차 출똥
환불할꺼 하고, 반찬통 도시락 통 몇개만 사와야지.
더이상의 소비는 아니되요 아니되
언제가도 즐거운 이케아..
빨리가고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지하철 타면
자리없나 매의 눈으로 한번 훑는데
딱걸린 부리부리한 불안한 눈빛의 남자

딱걸렸으
앞에가서 도시락 통애서 귤 하나 꺼내서 주고
모란에서 자리 받았다.
(는 옥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에서 친한사람 만나면
아침부터 막 떠들지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뭐라해도 잘안들려서
걍 낄낄거리고 웃으면서 마주보고 핸드폰하고 있어야하는데
좀 어색한데 넘 웃김ㅋㅋㅋㅋ
맨날 인증샷 찍고
잘가~귤 잘먹어!

덕분에 자리에서 ZZZ 잠드름


ㅋㅋ

미세먼지 무엇

세기말 느낌나고요

몇일 전 까지만 해도 아주 맑았는데 

ㄷㄷㄷㄷ 

되게 어릴때 공상과학 그림그리기 할 때 같으네.

사이버펑크 멸망한 도시같기도하고

되게이거 황망하고 황량하고 뭐라표현해야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