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홈 파티, 생일파티. 귀여운 친구들.

728x90

햐~

친구의 생일을 맞아  친구네서 홈파티를 하게 되었다. 

 

또 다정한 친구 한 명(이라고 쓰고 근육이 덕지덕지 붙은 인간프로틴)이 

솥뚜껑 같은 손으로 베이킹 스튜디오에 가서 너무너무 여리여리하고 맛있어보이는

얼그레이케익을 다정하게 만들어왔다.

 

너무 귀엽다. 

마음이 너무 이쁘고 감동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투른 손으로 쓴 해피버쓰데이

HBD...?

HBV......?

 

HBV는 참고로 B형 간염의 약자다. 

 

 

 

살림꾼 언니의 아이템

르쿠르제와 큐티폴.

이쁨이쁨해!

 

그나저나 케익이 제법이다.. 

섬세한 손을 가졌구나 너.

 

 

그리고 언니가 만들어준 마카롱.

이쁘고 달달하고 미쳐버렸 💕

 

다들 귀엽게 막 손으로 다 맛있게 이쁘게 만들어서 대접하고

나두 얼렁 금손이 되어서 대접하구싶다!

 

또 수다떨다가 새벽까지 보내고 집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