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일상. 요새는 요러고 살았다.

728x90

 

 

흐아..

올해 첫 술회식.

회식은 언제없어지는거니.

점심에 맛집가면 안되는거냐구.

 

개인시간 보호해주세요

집에 가면 돌봐줘야하는 식물이 있다구욧..

 

 

햐..

가을이로세..

가을엔 낙엽도 구경하고 왕창 걸어다녀야하는데

이제는 막 낙엽 지기전에 첫눈오고..

(어제 첫눈옴 ㅋㅋ)

 

 

ㅋㅋㅋ

어젯 밤 대박 성공한 고구마

진짜 꿀이 팡 터져서 줄줄 흐른다 흘러

 

 

ㅠㅠ

독립 선물로 받은 스팀다리미기..

너무 감사하여라..😥

 

이제 자취하면 서툴러서 셔츠도 꼬깃꼬깃하고 

섬유유연제도 팡팡 풍기면서 꾀재재하게 하고 다니면 어뜩하냐고 

만날때마다 그랬더니

스팀 다리미를 하사하셨다... 

따듯한 메모도 감동감동

 

 

ㅋㅋㅋ

친구 남표니 독일 출장다녀와서 사다준 1kg 하리보

🎈🎈🎈

 

 

ㅋㅋㅋㅋ

짠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삼겹살 진짜 넘넘 오랜만

진짜 최고 넘 맛있엉.. 

입 행복..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고 어이없고 

꼭 사고싶은데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소금통으루 쓰구싶다

이거 만들은 사람 진짜 귀여운사람

 

 

ㅎㅎ

이건 잔금치루고,

입주청소한 날 먹은 고추바사삭

 

참으로 아이러니하게 미국으로 유학가서 중국음식을 배워온 친구가

짜아~~~~~~~~~~~장면을 못먹어서.. 하참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 먹어봤는데 이거 빠삭빠삭 질감이랑

고블링 마블링 소스 머야.. 쫀맛!

 

 

혼자 세탁세제사러 왔는데 뭐사야할지 모르겠어서 

진심으로 당황했던 날

 

너무 별거 아닌거같고 걍 유명한거 사면 되는줄 알고 왔는데

성격 상 그래도 가성비좋고 괜찮은 브랜드꺼 사고는 싶고

그런데 뭐가 잘 빨리고 뭐가 강력하다 입소문 나고 이런거 하나도 안 알아보고

하나하나 보는데 뭐 다 비슷한 거 같은데 다 다른거같고

실내건조용 드럼용 겁나찾는데 실내건조용은 다우니뿐이 없고

다른 브랜드는 실내건조 안나오나? 하고 백번찾아보는데 광고만 나오고 

야무지게 검색 자리에서 팍팍팍 하고 거를꺼 거르고 똬똬똬 해야하는데 

그날 뭐가 피곤했는지 어버버버버 어럴럴러러러러 하고

마지막에는 막 버벅 버벅 가서 뭘 잡고 살펴야하는지도 멘탈 붕괴와서

사람이 굉장히 어눌해지는 마법

 

^^ 다음엔 미리 검색하고 가야지.. 

그날 좀 피곤했는가보다.

다음에는 커클랜드거 산다.

 

#세제추천 #다우니실내건조 #세제세척력 #세제세정력순위

 

현대카드 스토리지 

토일렛페이퍼 더 스튜디오 

 

토일렛페이퍼 귀엽고 좋당

립스틱 거울이랑 손가락 머그 아주 잘 쓰고있음.

장식만 할 줄 알고 걍 이뻐서 샀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다이브 어플에서 4천원에 예매!

심심풀이로 다녀오기 좋은듯

사실 그냥 설명 없이보면 편집샵? 그 이상 이하도 아닌느낌에

이게뭐야이게뭐야 실망스러워 할수도 있다.

나도 살짝 괜히왔나.. 싶었는데,

큐레이터가 설명을 해주는 순간! 오오오

이게 그런거였어? 저게 그런거였어? 하고 새로운 관점으로 관람 가능하다.

 

이미 알고 있어도, 큐레이터 설명도 한번 들어보길!

 

이태원도 살랑살랑 돌아다니고

브~~~~~~~~~런치 커피 

소소하게 잘 놀았다

 

 

회사 화장실 

부동산 아즘마랑 전화통화중 찍어봄.. 

 

 

너무 귀여워!!!!!!!!!!!!!!!!!!!!!!!!!! 

뭐야 이 귀여운 생명체는?????????????? 

복실복실 발 잡아보고 싶다!!!!!!!! 

 

하고 눌렀는데 알고보니까 거미 발이랜다.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놈의 거미 발이 이따위로 귀엽데

 

냥이언니도 거미발이 이렇게 귀여울일이냐고 

색깔도 귀엽고 머리카락 층도 쳐있고 힙한 아이키같데

 

 

하.

이번에 집을 마련하신 친구네 집 집들이

자취 최소 10년차 이상인데 강추 생활아이템 소개해줌ㅋㅋㅋㅋㅋㅋㅋ 

와... 많이 배우고갑니다 ^^... 

 

저 빨래바구니 솔직히 나 너무 갖고싶은데 

품절 

 

 

강추

강추템 중 하나.

프로쉬는 식세기 세제로 유명한데 퐁퐁도 나온다고 짱뽀득뽀득하다고

 

 

ㅎㅎ

언젠가 냥옥언니랑 먹었던 전 🧆

동그랑땡 나 잘 안먹는데 이날따라

짱맛 존맛... 

 

트름금지

❌❌❌

 

 

시계

파란색 아크릴 시계 존귀템 발견하고 저장해놨는데

내방엔 안어울릴 듯.. ㅠㅠㅠ 

귀여워 마음에 저장해둘게요.

 

 

블로그에서 학벌 뭐 이런.. 이런 말 하기 좀 그렇지만

하 내입으로 말하기 좀 민망하긴 한데

 

제가 와플대학 출신이라 (부끄)

 

다이소 쇼핑하고 와플하나 때려줌!🧇

배운사람은 그렇게 하는거야

 

 

ㅋㅋㅋㅋㅋ마라샹궈

중국음식 걍 있으면 먹는다고 딱히 먼저 찾아먹진 않는다고

이랬던 내가 

어느샌가 나도 스며들고있어...

이게 다 미국유학중국음식배움친구 탓이얏

 

뭔데.. 글쓰면서 사진보니까 침나옴;

입으로는 아니라고 하는데 뇌가 이미 원하는걸

큰일이네

 

 

선물받은 템버린 손세정제🎈

 

적당한 거리에서 훈훈함만이 오고가는 사이가 좀 좋아졌다

예전엔 좀 그게 구지?! 이랬었는데

이제는 좋은게 좋은거고 훈훈하고 기분이 좋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