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얼레벌레 지나간 한 주. 정자동 샹볼뮈지니, 비네추럴 바틀바.

728x90

 

오늘의 출근룩. 

얼마전에 네이버스맛스토어에서 산 6켤래 9천9백원짜리 양말이 눈에 띈다.

 

 

와우

얼마전에 언니가 주식을 시작하게되서

겸사겸사 농협 나무주식어플 친구추천 시 해외 1주 주는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제보! 당첨!

 

처음에 제보..?

아 해외주식 주는 줄 알았는데 이거머야.. 하구 찾아봤다.

티커는 GEVO 

 

 

ㅋㅋㅋ

월간으로 봤을때 캔들은 거의 죽은 주식이다 흑흑

일봉으로 봤을때는 오른쪽과같다.

 

낮은 평단으로 줍줍하게되서 나뿌지 않은 듯!!! 

오를일 뿐이 없쟎아 :-)

으를을쁜으 읎쯘으.. 

내돈 내산도 아니고 선물받은거니 기념으루 가지고 있어야징

 

 

정자동 샹볼뮈지니 다시방문!

 

여기 진짜 너무너무 좋음.

자리 값(와인잔 대여값) 만 받고 안주는 테이크아웃, 와인은 병으로 사마실 수 있는 곳. 

안주선택이 자유로워서 자꾸 가게되는 곳! 

 

2021.05.03 - [● Yammy] - ○ 샹볼뮈지니 정자. 정자동 편하게 와인 마시기 좋은 곳!

 

○ 샹볼뮈지니 정자. 정자동 편하게 와인 마시기 좋은 곳!

http://naver.me/FRDWoOj3 샹볼뮈지니 정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67 · 매일 12:00 - 00:00, 연중무휴(설, 추석 공휴일 제외) m.place.naver.com 샹볼뮈지니 정자점 010-8380-8774 경기 성남시 분당구..

firehamster.tistory.com

 

오늘의 안주는 도미...  진짜 도미 너무 맛있따. 

도미 전문점으로 유명하다는 궁내동 생선가게에서 도미회 대짜 7만원! 배달시켜왔지.

 

아니진짜 도미 입에 들어갔을 때 그 꼬들꼬들한 식감이랑

씹을수록 고소하고 달달한 이맛 뭐에요.. 

주문하길 너무 잘했다.

 

이집 다음에는 꼭 방문해봐야지...

 

 

 


 

ㅋㅋㅋ

기억도 없는 이 곳. 가게 이름이 당최 생각이 안나.

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요

 

 

ㅋㅋㅋ

어느 여름날 

탄천 러닝하는 도중에 너무 느낌이 좋아서 찍은 사진

 

어슴푸레할 때의 분위기가 제일 좋아

불켜진 아파트 안에 다들 화목하게 저녁식사 할 것만 같고!?

 

 

ㅋ캬.

 

정자동 엠코헤리츠 바틀샵

B. NATURAL / 비네추럴 와인샵

 

 

요기 뭐야뭐야?

너무 아기자기 귀엽다. 

 

네추럴 와인 판매하는 곳인데, 테이블이 딱 하나 있어서 여기서 먹을 수 있다. 샹볼뮤지니처럼!

아마 미리 예약하고 가야할듯?! 

 

근데 진짜 네추럴와인 샵은 처음 와봤는데, 일단 와인부터 알록달록 색상도 귀엽고

주인 사장님께서 샵을 아기자기하게 또 꾸며놔서 너무 귀엽고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요날의 안주는 파파존스 핏짜와 떡볶이 그리구 케익..☆

 

 

종로구 칸다소바 

 

결혼식장 갔다가 서촌 칸다소바에 들러서 촵촵

마제소바는 처음인데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5시부터 줄 서는거 보고 깜놀..

늘 지날때 마다 머지? 하고걍 지나쳤는데 직접 줄서서 먹어보니까

줄서서 먹을 만 해... 

 

맛을 표현한다면,

이게 도데체 무슨 맛 인지 모르겠는데 맛있는 맛

이게 뭔맛인지 표현을 모르겠다.

짜기도 하고 달기도 하고 

시기도하고 ....

뭐여 오미자여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있긴 있는데 이게 어디서부터 오는 어떤맛인지 알 턱이 없다. 

오묘하다.

재료를 몽땅 갈아서 그런가?

아무튼 맛있는맛. 그래서 밥도 말아서 먹었다 :)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축가를 부르는 오빠가

가사를 못외워서 

자기 지금 일하면서 외우고있다고 보내준 사진

 

나 너무 감동해서 울꺼같앜ㅋㅋㅋㅋㅋㅋㅋ글씨체무엇 물결 무엇~

ㅠ과장님 ㅠ..ㅋ 아ㅠㅋ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친구네 건물 지하실에 다 같이 모여서 친구 축가 연습

 

땐스 안무 짜고 

중간에 누가 쥐디 빙의해서

야 너네 그거밖에 못하냐고 혼나고

마지막은 헉헉 대면서 아이돌 마무리로 훈훈하게 연습 끝

 

 

?

집으로 가는 길에 발견한

압구정로데오 가로세로연구소 

이궈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괴해

 

 

ㅋㅋ

악쇳솨리 하는 친구.

목걸이 끊어진거 친구 파우치에서 갑자기 장비랑 부자재 나오더니 고쳐줌.

 

 

ㅋㅋ

그놈의 처어엉~~담동 

총총총 걸어서 어딘가로 간다

 

 

ㅋㅋ

머리했는데 펌 하고나서 3-4일은 진짜 맘에 안들었는데

이게 손질빨이네.. 

 

한 90%정도 말리고 베베꼬면서 열 주고 또잉또잉 힘줘준다음에

컬링 에센스 바르고 왔더니

회사도착하니까 갑자기 겁나이뻐짐.

 

나이렇게 맨날 손짓 못해  ㅠ

 

 

ㅋㅋ

친구에게 선물받은 와인 칠러! 

홈빠티때 들고가면 아주 딱 좋겠어.. 

 

이런 소소하고 즐거운 선물 너무 고맙고 좋음 ㅠㅠㅠ

 

 

홈파티 홀릭... 

핏자와 갈비 그리고 샴페인 리슬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 홈파티

 

나는 리슬링 여기서 첨먹어봤는데

엄청 달달하고 산미도 좀 있으면서 과즙미 터져서

뭔가 와인 안좋아하는 사람도 쉽게 마실 수 있는? 그런 류! 

정말 맛있게마심..

 

 

이거 게임 이름 뭔지모르겠는데

보석상 게임...

 

최고재밌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 뭐더라 친구한테 물어봐야지.. 진짜 강추인데..

아니 강추하고싶은데 이름 모르면 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은 알아내서 다시 업뎃해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