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신혼 꾸미기 #23. 리바트 로에프 티테이블. 드디어 샀다 흑흑

728x90

 

 


 

2023.10.12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꾸미기 #22. 천일카페트! 차가운 베란다 바닥은 OUT!

 

○ 신혼 꾸미기 #22. 천일카페트! 차가운 베란다 바닥은 OUT!

2023.10.06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식기 #21. 기본 커트러리. 휘슬러 수저, 포크 세트! 연마제 제거💢 ○ 신혼 식기 #21. 기본 커트러리. 휘슬러 수저, 포크 세트! 연마제 제거💢 2023.10

firehamster.tistory.com

 

그렇게 티테이블과.. 식탁 의자 없이 지내고 있는 우리. 

(식탁의자는 르위켄에서 샀으나.. 색상이 너무 맘에 안들어 또 다시 반.품.)

 

결국 결혼식과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다시 밀린 숙제를 하게 되었다. 

이제는 고르는데도 지쳐서 가장 무난하고 적당한 가격대와 디자인의 제품으로 주문하게 되었다. 

 

 

https://brand.naver.com/livart/products/8833682694

 

리바트 로에프 소가구 티테이블 (LPM상판) : 리바트

[리바트] Life is Living Art

brand.naver.com

 

 


 

주문하고서 그 다음주 화요일 새벽! 

배송이 예상보다 빠르게 되었다. 오오오~ 

 

이번에 러그랑 같이 쇼파테이블 주문하면서 깊은 마음의 숙제를 해결 했는데..

이렇게 딱 빨리 와버리니까 너무 속이 후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우리집 거실 사이즈랑 쇼파 사이즈가 있어서

테이블 사이즈가 좀 작지 않을까 고민했었는데, 의외로 또 딱 맞는거 같다. 

 

이게 코너형이다 보니, 테이블 사이즈가 너무 크지 않아도 될듯 싶다. 

라운드 형의 동그란 모양도 이쁘고 비트라 느낌이 드는...(ㅋㅋㅋ?) 테이블 다리도 이쁨!

 

우리집 식탁이 너무 뾰족해서 조금 아이들이 다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놀러왔을때)

티테이블은 아기가 생겼을 때에 조금이라도 덜 위험하도록 라운드로 한 것도 있음! 

 

실제로 온 거 보니까 이쁘네! 색감도 이쁘고. 

우드도 생각보다 우리집에 잘 어울린다. 

 

생각 깊게 안하고 걍 대충 구매한 거 치고 만족스러워

 


 

요기다 이제 러그까지 깔면 제법 따듯한 느낌 들겠지?

약간 아직도 뭔가 허전한 느낌이 많이 드는데 천천히 채우는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