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평범한 한주, 그리고 요즘 급부상하는 운동화 올버즈(All-Birds)에 관한 이야기.

728x90

 

ㅋㅋㅋ

오늘도 지하철에서 만난 언니.
아싸 자리 득템 꿀잠 득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날때마다 사진을 찍고있는데 사진첩 하나 만들어야겠다
벌써 4장이나 모음

선물용으로 주문한 비누.

아니 친구네 집들이 갔는데 너무 이쁜 비누를 쓰고있어서 뭐야 이 디테일..?하면서 반했는데
이렇게 예쁜 작품같은 비누들을 CP 비누라고 한다고 한다. (겁나 검색하면서 알아냄 흡)
Cold Press? 뭐 이런 뜻인 것 같다. 공정과정에서 나온 네이밍인듯.

진짜 뭐 이렇게 이뻐.. 쓰지도 못하겠다.
판매처는 아래 링크로👇👇👇

위에 사진은 일상공방에서 주문한거고,
가든포미라는 비누공방이 제일 CP 비누 가짓수가 많다. (여기서도 2개나 지름!)

#집들이선물 #집들이선물추천 #명화비누 #제주비누 #비누공방 #비누아트 #CP비누



https://smartstore.naver.com/dailysoap/products/5479137424?NaPm=ct%3Dkwfkgj73%7Cci%3Dcheckout%7Ctr%3Dmyc%7Ctrx%3D%7Chk%3D436a0690a848d9bff08beb98562141b477ad3369

 

[일상공방] 수제 감성 경주디자인 천연비누 CP 좁쌀 여드름 등드름 모낭염 공방 기념품 : 일상공

[일상공방1300] 안녕하세요 일상의 가치를 높이는 일상공방입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olemiom_/products/5912406710?NaPm=ct%3Dkwfkgvai%7Cci%3Dcheckout%7Ctr%3Dslsl_myc%7Ctrx%3D%7Chk%3D40c8ea939c7903a4201527c955785b291bb97143

 

솔레미옴 행복한 주말의 아침 수제비누 CP비누 숙성비누 : 솔레미옴-

[솔레미옴-] 소중한 나를 위해, 직접 만드는 건강한 입욕제&수제비누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meonghui/products/5762736197

 

가든포미 모공 속 노폐물제거 /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성산일출봉 저온숙성천연비누 : 가든포미

[가든포미] 하루의시작과마무리를 나만의 천연비누로!! 일상의 오브제

smartstore.naver.com

 

ㅋㅋㅋ

어제 저녁에 미리 챙겨둔 도시락.
연어 샐러드으으으~~~~
참깨 간장 식초 설탕 조합으로 만든 샐러드 소스.
이거 진짜진짜 뭐없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음.

레시피는 감으로 조합하면 된다
다음에 재대로 만들면서 측정해서 공유해보겠어요

파워퇴근
뒤도 돌아보지마 58분부터 pc 끄고 다리 빼두기.
50분에 전화와서 후다다다다다다닥처리하고 뛰어나옴

ㅋㅋㅋ

꺄 내 사물함 안에 천사가 다녀갔나봐 🤍😇🤍
훼이보릿 꿀떡이쟈나
천사는 바로 고양이언니

운동 끝나고 앉은자리에서 다먹을 뻔
위험하다 위험해

꿀떡 진짜 너무 맛있는 거 같다. 인간적으로
뜨뜨하고 말랑말랑한 떡 속에
딱 씹으면 쀼륵 하면서
달달~~~~~~~ 하고 꼬숩한 꿀소가 촤랍 하고 입속에서 난리남
넘 달콤해 계속 꺼내먹음.

#꿀떡 #애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집으로.
저번에 먹고 남은 목살이 냉장고에서 말라가고 있었다.
어뜩하지.. 오늘 구워서 내일 도시락으로 가져가려고 구움

이베리코 목살 3덩이.
소금간 미리 살짝 해두고,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25분 (중간에 한번 뒤집음)

뭔데 냄새 미치네...
냄새생각 못한 나, 황급히 방문을 닫고 뒤집뒤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는 트레이더조 어니언 솔트를 팍팍 뿌려서 화룡점정.

아니 한조각만 먹어야지 하고 한조각 먹었는데,
아 뭔데 ㅡㅡ

다 처묵처묵함...
나 아까 꿀떡 때리고 목살도 때리고 이것이 바로 두툼해지는 길이다.
내 자신한테 넘 빡치고 열받고 근데 너무 맛있어

ㅎㅎ

다시 출근길.
나는 아침에 삼프로티비(경제뉴스 유투브)를 자주 듣는데,
오늘 아침에 미국 주식관련 리뷰를 하는 중,

올버즈 All-birds 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왔다.

https://allbirds.co.kr/collections/womens-running-shoes

 

Women's Running Shoes

allbirds.co.kr


사실 올버즈는 인스타에서 광고로 처음 접했는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와서 엄청 유토피아 느낌으로다가 광고하더라구!?

뭔가 친환경 소재여서 관심있게 보기도 했고, 디카프리오가 요런 작은 신발 브랜드를 광고해서 의아하기도했는데,
알고보니까 디카프리오가 투자를 어느정도 한 브랜드라고 한다.
셀럽들은 그래도 아무데나 투자는 안하겠지?!
ㅋㅋㅋ

아무튼 좀 더 이야기를 찾아보니,
최근 실리콘벨리에서 개발자들이 엄청나게 신고다니고 있고, 셀럽들도 엄청 많이 신는다고 한다.
그래서 디자인이 뭔가 판교판교한걸까..?
특징은 친환경 소재를 75%나 사용하고있고, 착화감이 오지게 좋다는 후기...

디자인은 아래와 같다.


디자인은 좀 너무 단조롭고 투박한 것 같은 느낌.
러닝화라 저정도지, 다른 디자인들은 너무너무 단조롭다.

그런데,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브랜드인 노불과 디자인이 겹치는 느낌이다. 이미지가 너무 비슷해!!!
NOBULL (NO BULLSHIT 의 뜻인듯. 장난질 안친다는 너낌?)
그런데 정말 희안할리만큼 노불과 제품군의 디자인이 겹친다.
러닝화 뿐만이 아니라 그냥 일반 운동화의 단조로운 디자인 조차 많이 겹친다고해야하나.

위 사진은 올버즈의 운동화,

위 사진은 노불의 운동화

디자인이 엄청 겹치죠?

올버즈의 러닝화
노불의 러닝화


디자인이 뭔가 엄청 겹치는 느낌을 지울 수 가 없다.
이유는 모르겠다

요즘 트렌드인가 싶기도하고.
공통점은 두 브랜드 다 최근에 급부상 하고 있다는 점.
(아래는 노불 링크)


https://www.nobullproject.com/products/desert-knit-runner-mens

 

DESERT KNIT RUNNER (MEN'S)

content-section2-tabs-open:Details JUST THE FACTS The Knit Runner features a lightweight, breathable, stretch knit upper that moves with you. The upper of the Knit Runner features a seamless, breathable and stretch knit sock construction. The outsole lug p

www.nobullproject.com


아무튼 유투부를 찾아 보면서 알게됬는데, 너무 재밌는 건

올버즈 개발팀이 이탈리아로 넘어가서 이태리 신발 장인들을 찾아 울소재의 신발을 개발하는데
일 년간 엄청나게 노력을 쏟아 부었음에도 계속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골치였는데,

어짜다 우리나라 부산에 있는 노바인터네셔널이라는 작은 공장과 연결되게 되었고,
그 공장에서는 이탈리아에서 1년동안 시도 했는데도 실패한 걸
엄청 짧은 기간 안에 샘플을 척 하고 내놓아서 바로 계약을 했다고 한다.
즉, 생산국이 대한민국이란 것!

이게 바로 k-공장이다 이말이야.

후기를 찾아보니, 러닝화의 평이 좋던데
출퇴근화, 일상화, 가벼운 조깅화로 괜찮은 것 같아서 언젠가는 주문해볼 생각이 있다.
마침 가로수길에도 팝업스토어가 있다고하고.. 참..

돈 쓸 일 참~~~ 많죠? ^^

#노불직구 #노불 #올버즈 #올버즈러닝화 #노불러닝화 #노불운동화
#올버즈운동화 #올버즈플랫 #올버즈가로수길 #올버즈팝업스토어 #올버즈사이즈 #올버즈직구

 

ㅋㅋㅋ

출근해서 올버즈 알아보면서 베이글 냠냠 함냠냠

바질페스토를 다 먹어간다. 흡 너무 맛있는 바질페스토.
나중엔 직접길러 만들어먹어봐야겠다 (?)





728x90